공지사항
착한사회가족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관리자
2023-09-11 오후 5:03:22
1486

 

 

‘착한 사회 가족’사업 홍보 서포터즈에 여러분 초대합니다!

 

어렸을 때, 바쁘신 부모님을 대신해 우리를 돌봐주시던 할머니, 할아버지를 기억하시나요?

방학 때마다 따스하게 맞아주시던 두 팔, 낯선 곳에서 헤매지 말라고 맞잡아 주시던 주름진 손, 잠들 때까지 토닥여 주시던 그 다정한 품을 기억하며, 이제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 곁에 다가가고자 합니다.

공익사단법인 한국치매협회는 2017년 ‘착한 사회 가족’ 오피스를 설치하여 독거 어르신들께 

더 나은 돌봄을 제공하기 위해 임의후견 계약을 체결하고, 뜻 있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착한 사회 가족들과 함께 임의후견 활동을 무료로 지원하며, 가족이 없는 독거 어르신들께 든든한 ‘안심 행복울타리’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제 ‘착한 사회 가족’ 오피스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한 독거 어르신께 ‘인권 보호와 행복한 삶’을 제공하는 ‘착한 사회 가족’사업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참여를 독려해주실 홍보 서포터즈를 모시고자 합니다.

 

‘착한 사회 가족’사업의 홍보 서포터즈로 함께 하실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 신청 및 문의 ☞ 02-761-0710, 02-785-0710 | silverweb@hanmail.net 

참가신청서: https://drive.google.com/file/d/1jspM1rLQ-NnjqNrzG5eIfk8kVUIUQasp/view?usp=sharing

 

 

‘착한 사회 가족’ 오피스 [서울시 지원]

 

공익사단법인 한국치매협회